[Apple]/악세서리 정보

아이폰을 쌍절곤처럼 휘두르는 재미난 쌍절곤 아이폰 트릭커버 케이스, NITTO Trick Cover

엠스블로그 2015. 1. 24. 01:43
반응형


이소룡의 쌍절곤을 생각나게 하는 재미난 아이폰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일본 NITTO에서 만든 Trick Cover라는 아이폰 케이스인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폰을 돌리면서 사용 가능한 재밌고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Trick Cover 케이스는 아이폰4부터 아이폰6플러스까지 출시되었는데요. 아래는 최근에 출시된 아이폰6/6플러스 Trick Cover 케이스 홍보 영상입니다. 아이폰을 가지고 부리는 손재주가 재밌습니다. ^^



아이폰5/5S 영상 


아이폰4/4S 영상 




 Trick Cover 케이스 특징

아이폰 뒷면에 카드 1장을 수납할 수 있으며  형태로 아이폰 거치가 가능하며 각도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뭐니뭐니 해도 손목 스냅을 이용해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아이폰 종류별 Trick Cover 케이스 가격은? (2015.01.24 기준)

1. 아이폰6/6+

가격은 플라스틱 재질의 아이폰6 Trick Cover 케이스가 $31(3,400엔),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가 $33(3,700엔)에 판매되고 있으며 색상은 흰색, 검정, 빨강 등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2. 아이폰5/5S

아이폰5/5S는 케이스 재질이 3종류이며 각각 가격이 다른데요. 플라스틱 재질의 Trick Cover 케이스는 3,200엔이며, 색상은 아이폰6/6+와 같은 3가지 색상입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케이스 가격은 색상에 따라 각각 3,900엔 / 5,900엔이며, 색상은 흰색, 검정, 빨강, 파랑, 녹색, 노랑, 핑크, 금색, 은색 등 다양합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의 케이스는 제일 비싼 6,900엔이며, 색상은 흰색과 검정 두가지입니다.  


3. 아이폰4/4S

알루미늄 재질의 아이폰4/4S 케이스는 가격이 3,900엔이며 흰색, 검정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배송은?

Trick Cover 케이스는 국내까지 직배송됩니다. 그러나 배송료 1,000엔이 추가됩니다. 




 주문은?

주문은 아래의 NITTO Trick Cover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    http://nitto.ocnk.net/



홈페이지 상단 왼쪽을 보면 언어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English로 선택할 경우 아이폰6/6+ 케이스만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이 달러로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은 아이폰6+ Trick Cover 케이스 착용 스샷입니다.



위 영상을 보면서 '너무 세게 돌리다 보면 액정에 충격이 가해지진 않을까' 라는 생각과 '돌리다 아이폰이 휙~ 빠져나가진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케이스를 씌우는 목적의 첫번째가 보호차원에 있기 때문에 재미는 있지만 걱정이 들기도 하네요. 


현재 오픈마켓(구매대행)에서는 아이폰5/5S 케이스(어떤 재질인지 모름)를 6~8만원 선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플라스틱 재질의 아이폰5/5S Trick Cover 케이스의 경우 NITTO 홈페이지에서는 배송비 포함 4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자료 출처 - NITTO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