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탈옥없이 투명아이콘을 이용해 아이폰에서 시디아 트윅 Anchor 효과내기

엠스블로그 2015. 2. 23. 01:53
반응형


예전에 투명아이콘을 이용해 홈화면의 앱 또는 폴더 위치를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참고) 이번에도 투명아이콘을 이용해 홈화면 앱들의 위치를 내 마음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하나 더 소개합니다. 아래의 사이트 주소가 바로 그것인데요. 



http://makeovr.io/



위 사이트를 이용하면 Anchor 시디아 트윅없이, 탈옥하지 않은 아이폰에서도 아래와 같은 재밌는 홈화면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홈화면 따라하기


STEP1. 아이폰의 사파리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    http://makeovr.io/



STEP2.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이미지선택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이미지를 길게 꾸~욱 터치한 다음 이미지 저장 합니다. 




STEP3. 설정>배경화면>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으로 들어가 방금 저장한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STEP4. 시점 이동: 끔 으로 설정하고, 아래 그림과 같이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모아준 후 홈 화면 배경화면으로 설정합니다.




STEP5. 다시 사파리를 실행한 후 Let's do it! 을 터치합니다. 




STEP6. 빈공간으로 채워야할 곳을 터치해 홈화면에 추가 하면 배경화면과 똑같은 색의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STEP7. 홈화면에 만들어진 아이콘을 터치하면 다시 STEP6의 첫 화면으로 돌아가는데요. 계속해서 빈공간으로 채워야할 곳을 터치해 홈화면에 추가하면 됩니다. 



아래는 지금까지의 과정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현재 사용 중인 배경화면을 이용해 자유롭게 홈화면 디자인하기


먼저 설정>배경화면에서 홈화면 배경화면의 시점 이동으로 설정하고, 두 손가락을 아래 그림과 같이 모아준 후 홈 화면 배경화면으로 설정합니다.



STEP1. 홈화면의 앱을 꾸~욱 눌러 모든 앱들이 흔들리는 편집모드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홈화면 페이지를 제일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STEP2. 전원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눌러 화면 캡쳐를 합니다. 




STEP3. 아이폰 사파리에서 아래의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    http://makeovr.io/



STEP4. 화면을 내려 I'll use my own background 를 터치한 후 화면 아래 오른쪽의 Upload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STEP2에서 화면 캡쳐한 사진을 선택하고 Let's do it! 을 터치합니다. 




STEP5. 빈공간으로 채워야할 곳을 터치해 홈화면에 추가 하면 배경화면과 똑같은 색의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STEP6. 홈화면에 만들어진 아이콘을 터치하면 다시 STEP5의 첫 화면으로 돌아가는데요. 계속해서 빈공간으로 채워야할 곳을 터치해 홈화면에 추가하면 됩니다.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하지만 한번 만들고 나면 계속 쓸 수 있으니 재밌게 홈화면을 꾸미고 싶은 분들은 한번해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