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6C 컨셉 디자인

엠스블로그 2015. 2. 27. 07:08
반응형


애플의 패턴대로라면 올해 가을쯤 아이폰6S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와 관련된 컨셉 디자인들도 많이 나와있기는 합니다만 정작 루머는 별로 없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새로운 넘버링의 아이폰은 디자인 자체가 큰 이슈가 돼 다양한 루머들을 몰고 다녔지만, 그 이듬해 출시되는 Second 아이폰은 디자인에는 변화 없이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숫자뒤에 "S"를 덧붙여 출시되어왔습니다. 


아이폰3G아이폰3GS - 카메라 기능 강화 (터치포커스, 동영상 촬영 기능 추가)

아이폰4아이폰4S - 음성명령 기능 강화 (Siri 기능 추가)

아이폰5아이폰5S - 홈버튼 기능 강화 (지문인식 / Touch ID 기능 추가)


눈에 띄는 변화(디자인)가 없어서 그런지, 아직 시기가 너무 일러서 그런지 아이폰6S에 대한 제대로된(?) 루머가 없는데요. 아이폰5S와 함께 같이 공개된 아이폰5C처럼 올 가을에 아이폰6S와 함께 아이폰6C가 출시될 것인가도 관심입니다. 보급형 모델이라는 타이틀로 판매되었던 아이폰5C는 생각보다 비싼 가격과 아이폰5S보다 못한 스펙 때문에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아이폰6S 출시와 함께 아이폰6C도 출시 될지 궁금합니다.


만약 출시가 된다면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요? 아래 5장의 사진은 아이폰6아이폰5C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3DFUTURE가 만든 아이폰6C 컨셉 디자인입니다. 







아이폰5C 인기를 얻지 못했던 이유가 보급형이지 않았던 가격과 아이폰5S와 차등을 둔 성능에 있었다면 아이폰6C는 이를 거울삼아 보급형 가격으로 내 놓던지, 그게 아니라면 아이폰6S와 동등한 성능으로 출시해야 인기를 얻지 않을까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출처 - 3DFUTUR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