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24K 골드 & 다이아몬드 한정판 아이폰6 흠집내기

엠스블로그 2015. 3. 1. 21:47
반응형


아이폰 부수기의 달인, 유튜브 채널 TechRax가 이번엔 아이폰 뒷판이 24K 금과 다이아몬드로 된 시가 $2,999 우리나라 돈으로 3백만원이 넘는 고가의 아이폰6, 그것도 한정판 제품에 도전했습니다.(참고)


금으로 된 아이폰 뒷판의 칼에 대한 저항력을 테스트했는데요. 불보듯 뻔한 결과,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 



아래는 칼로 긁고 찌르고 난도질 당해 가격이 조금 내려간(?) 아이폰6의 모습입니다. 



실험은 여기서 끝나 아이폰 사용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고가의 한정판 아이폰6 제품을 이렇게 만들 수 있는 TechRax의 담력이 대단해 보입니다. 참고로 이렇게 비싼 아이폰을 처음 본 분들 계실텐데요. 이 정도 가격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보다 비싼 아이폰은 상당히 많은데요. 작년에 고가의 아이폰을 글로 정리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당시 가장 비싼 아이폰의 가격은 무려 1,063억이었습니다. 



▶ 값비싼 럭셔리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5S 모음 베스트 13 (참고)



아이폰 케이스도 2백만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제품도 있는데요. 이렇게 비싼 제품을 들고 다니려면 여러모로 상당히 조심해야겠죠?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TechRax 캡쳐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