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로 전화 받는 방법, 전화 거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4. 17. 23:36
반응형


애플워치 사용법, 2애플워치 전화 사용 방법 입니다. 애플워치에 내장된 스피커와 마이크로 간단한 통화를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로 걸려오는 전화 받는 방법


아이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위 그림과 같이 애플워치로 전화가 걸려오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때 녹색버튼을 터치하면 전화를 받게 되고, 빨간 버튼을 터치하면 거절하게 됩니다. 아래 그림은 전화를 받았을때 화면입니다.



전화를 받는 대신 메시지를 보내고 싶거나 아이폰으로 전화를 받고 싶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디지털 크라운(용두)위로 돌려준 뒤 'Send a Message' 또는 'Answer on iPhone'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버튼을 터치하지 않고 다시 디지털 크라운아래로 돌리면 'Send a Message' 또는 'Answer on iPhone' 버튼이 사라집니다. 



또한 전화를 받고 싶지 않을때, 전화 벨소리무음으로 바꾸려면 애플워치를 손으로 덮으면 됩니다. 




 애플워치로 전화 거는 방법


아래그림처럼 디지털크라운 밑의 버튼을 누르면 가장 자주 연락하는 사람들이 섬네일로 나타납니다. 그 다음 통화하려는 사람을 디지털크라운을 돌려 선택하고 통화버튼을 누르면 전화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쉬운 방법은 "시리야"를 이용하는건데요. "시리야, OO에게 전화해"라고 말하면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의 내용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apple.com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