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음악 실행 방법 및 아이폰과 동기화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4. 18. 03:25
반응형


애플워치 사용법 3탄입니다. 애플워치 음악 앱 사용법인데요. 아이폰에서 음악을 컨트롤하거나, 아니면 아이폰은 집에 두고 애플워치에 즐겨 듣는 음악을 동기화해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 음악 앱 사용법



 1. 애플워치에서 음악 앱 실행하기


애플워치에서 음악 앱을 실행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애플워치의 홈화면을 위로 쓸어올리면 되는데요. 만약 아이폰에서 음악이 재생되고 있을때 애플워치에서 음악앱을 실행하면, 그 음악이 애플워치에서도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2. 애플워치에서 새로운 음악을 듣고 싶다면...


다른 노래를 듣고 싶을 땐 시리를 이용하면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시리야, OOO 음악을 재생해(들려줘)"라고 말을 하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음악 재생화면 상단 왼쪽의 뒤로가기 버튼을 터치한 후 디지털크라운을 위, 아래로 돌려 아티스트, 앨범, 노래, 재생목록 메뉴 등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선택해 재생하면 됩니다. 





 3. 아이폰 음악 재생목록을 애플워치로 동기화 하기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애플워치로 듣고 싶다면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설정에서 동기화 작업을 해야 합니다. 



1. 아이폰 설정 작업

STEP1. 우선 아이폰의 Apple Watch 앱을 실행한 후 Music 메뉴를 터치합니다. 


STEP2. Synced Playlist를 선택한 다음 동기화하고자 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아이폰에서의 작입은 끝이 납니다. 



2. 애플워치 설정 작업

STEP3. 애플워치의 음악 실행화면을 꾸~욱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4개의 버튼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Source를 터치합니다.


STEP4. Apple Watch를 터치한 다음 Settings를 터치합니다. 


STEP5. 동기화할 아이폰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이폰의 음악 재생목록 동기화 작업이 완료됩니다. 


아래는 지금까지의 내용을 담아 놓은 동영상 입니다.



애플워치를 구입할 계획인 분들은 미리미리 배워두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apple.com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