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SPORT 액정의 스크래치 테스트 영상

엠스블로그 2015. 4. 23. 01:21
반응형


아이폰6플러스 벤드게이트 논란을 불러 왔었던 유튜브 채널 Unbox Therapy애플워치 Sport 액정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스크래치 걱정할 필요없는' 애플워치애플워치 EDITION 모델의 액정인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와 달리 애플워치 SPORT 액정의 재질인 Ion-X 글래스(규산화 알루미늄 유리)는 과연 스크래치에 대한 내구성이 얼마나 강할까요?


Unbox Therapy 애플워치 SPORT 모델의 액정에 스크래치 내기 위해 열쇠, 칼, 수세미, 사포 2종류 등 총 5개의 도구를 사용했는데요. 


열쇠, 칼, 수세미에서는 별 반응을 보이지 않던 Ion-X 글래스는 사포에서 스크래치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이 사포로 인해 스크래치가 난 Ion-X 글래스 인데요. 



Ion-X 글래스의 경우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에 사용된 액정보다는 내구성이 강하지만 사파이어크리스탈 글래스보다는 스크래치에 대한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Unbox Therapy가 유튜브에 올린 애플워치 SPORT 모델의 Ion-X 글래스 스크래치 테스트 영상입니다. 



고의로 상처를 내지 않는 한 일상생활 도중 쉽게 스크래치가 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캡쳐 - 유튜브 채널 Unbox Therapy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