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사파이어크리스탈 글래스는 스크래치 걱정할 필요 없다!

엠스블로그 2015. 4. 23. 00:45
반응형


애플워치애플워치 EDITION 모델 액정의 재질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입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건데요. 과연 얼마나 강할까요? 


영국의 아이폰전문수리업체인 아이폰픽스드(iPhonefixed.co.uk)는 지난 49일, 유튜브에 애플워치애플워치 EDITION 모델에 쓰인 사파이어크리스탈 글래스 패널을 가지고 스크래치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스크래치 테스트에 사용된 도구로는 돌벽, 동전, 열쇠, 사포, 칼, 망치 그리고 전동 드릴이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도구를 이용해 아무리 스크래치를 내려고 해도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는 흠집하나 나지 않았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아래는 아이폰픽스드가 유튜브에 올린 애플워치 스크래치 테스트 영상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미국과 영국,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등에서는 사전 주문 예약된 애플워치의 판매와 함께 배송이 시작됩니다. 저 역시 애플워치 42mm 모델 1개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이 제일 저렴한 애플워치 SPORT 모델이 아닌 애플워치 모델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액정 때문이었습니다. 


손목에 착용하고 다니는 만큼 외부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아무래도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크리스탈 글래스 패널을 사용한 애플워치 모델이 낫지 않을까하는 생각이었는데요. 하루 빨리 배송이 되기를 기다립니다.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캡쳐 - 유튜브 채널 iPhonefixed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