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1 61

홈화면 앱 아이콘을 한번에 여러개 이동해주는 시디아 트윅, MultiIconMover+ [iOS8 호환]

이번에 소개할 트윅은 MultiIconMover+ 입니다. 홈화면의 앱 또는 폴더를 꾹~ 누르고 있으면 앱과 폴더 등이 흔들거리는 편집모드가 됩니다. 이때 앱 또는 폴더를 다른 곳으로 드래그해 이동할 수 있으며 필요없는 앱은 삭제도 할 수 있는데요. MultiIconMover+ 트윅을 설치하게 되면 편집모드에서 홈화면에 보이는 여러개의 앱 아이콘을 한번에 다른 곳으로 이동시킬 수 있게 됩니다. MultiIconMover+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버전 : MultiIconMover+ 2.4.0출처 : BigBoss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제작자 : Lance Fetters (ashikase)가..

아이튠즈 v12.1에서는 iOS8.1.2 탈옥 안됨(아이튠즈 다운그레이드 방법)

2015년 1월 27일, iTunes 버전 12.1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후 iOS 8.1.2 애플 디바이스의 탈옥을 진행했으나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탈옥작업을 할 수 없었는데요. 탈옥을 하려면 업데이트한 아이튠즈를 제거하고 이전 버전의 아이튠즈로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아이튠즈 버전 다운그레이드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PC-제어판-프로그램 제거 실행 STEP2. iTunes를 비롯해 Apple Mobile Device Support, Apple 응용 프로그램 지원(32비트), Apple 응용 프로그램 지원(64비트)를 제거 STEP3. 아래의 링크에서 아이튠즈 v12.0.1 버전 다운로드 >>> https://ipsw.me/iTunes STEP4. 다운 받은 iTunes ..

아이폰 폴더 및 앱 개별 잠금 시디아 트윅, Applocker [iOS8 호환]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Applocker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폴더 및 앱을 개별 잠금할 수 있는 트윅인데요. 숫자 및 문자 등으로 암호 설정할 수 있으며 터치ID로도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Applocker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버전 : Applocker 2.3.7출처 : ModMyi소스 : http://apt. modmyi.com/제작자 : cjori가격 : $0.99 트윅 설치 후 설정에 Applocker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폴더 및 앱 개별 잠금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Applocker 사용법 1. 기본설정설정>Applocker>General 메뉴 안에는 아래와 같은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폴더 및 ..

아이폰6플러스, 아이패드처럼 홈화면 및 잠금화면을 회전시켜주는 시디아 트윅, SBRotator for iOS 8 [iOS8 호환]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SBRotator for iOS 8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6플러스, 아이패드처럼 홈화면 및 잠금화면을 회전시켜주는 트윅인데요. 메시지 및 설정 등의 앱 화면까지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처럼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SBRotator for iOS 8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버전 : SBRotator for iOS 8 1.0-41출처 : BigBoss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제작자 : Elias Limneos가격 : $2.99 SBRotator for iOS 8 사용법트윅 설치 후 설정에 SBRotator 8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4S의 시스템 구동속도 비교 iOS 8.1.2 VS iOS 8.1.3

어제 iOS8.1.3 버전 업데이트 배포가 있었습니다.(참고) 약 2달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매번 업데이트때마다 아이폰4S의 시스템 구동속도를 비교해주는 유튜브 채널 ID kabriolett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이폰4S의 iOS8.1.2버전과 iOS8.1.3버전의 속도 비교를 보여주는데요. 부팅속도를 비롯한 전반적인 속도에서 iOS8.1.2 버전의 아이폰4S가 약간 빠르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빠른 정도가 Geekbecnch 점수도 그렇고 눈에 확~ 띄는 정도는 아닙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구형 기기의 시스템 구동속도와는 크게 관련이 없었습니다. 아이폰4S의 iOS8.1.3 업데이트를 생각 중인 분들은 위 영상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

아이폰 홈화면의 앱 아이콘 위치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 Anchor [iOS8 호환]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Anchor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홈화면의 폴더 및 앱 아이콘 위치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는 트윅인데요. 이와 비슷한 트윅으로는 GridLock이 있으나 iOS8 호환 되지 않습니다.(2015.01.28 기준) Anchor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버전 : Anchor 1.0.2-5출처 : BigBoss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제작자 : Brogan Miner가격 : $1.99 트윅 설치 후 홈화면의 아무 아이콘이나 꾸~욱 눌러 편집모드로 만든 뒤 이동시키고 싶은 아이콘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면 됩니다. 작동법이 굉장히 간단합니다.(아래영상참고) 또한 트윅 ..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무료 발급 사이트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유리지갑의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하게 되는 13월(?)의 연말정산 때 가족들의 인적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해 발급받을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수수료(1,000원/시도마다 다를수있음)와 직접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을 통해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으면 수수료가 무료일뿐만 아니라 주민센터 방문없이 그 자리에서 프린터를 통해 바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인터넷을 통해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급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1.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연결된 프린터가 필요합니다. 2. 본인명의의 개인인증서 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인증서가 없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생활 정보] 2015.01.28

범용 공인인증서 무료 발급 받는 방법

개인인증서의 경우 이용중인 은행이 있다면 해당 은행점을 방문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공인인증서는 한국정보인증 또는 한국전자인증 사이트에서 수수료 4,000원에 유효기간 1년짜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수료 없이! 무료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분들은 이렇게 신청해 보세요.^^ 범용 공인인증서 무료로 발급 받기 아래의 링크는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사이트이데요. 거기서 무료발급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범용 공인인증서를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http://emecca.cau.ac.kr/support/notice_view.jsp?id=213& 발급절차는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중..

[생활 정보] 2015.01.28

iOS 8.1.3 다운로드 링크 및 업데이트 방법

2015년 1월 28일 새벽 3시, iOS8.1.3 정식버전이 배포 되었습니다. iOS8.1.2버전을 배포한지 약 7주만인데요. iOS8.1.3의 빌드넘버는 12B466 이며 iOS8.1.3 정식버전을 지원하는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 아이팟터치5세대 ▶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ini3 iOS8.1.3 정식버전 업데이트 내용▶ 이 릴리즈는 다음과 같은 오류 수정사항, 향상된 안정성 및 성능 개선사항을 포함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저장 공간 축소• 일부 사용자가 메시지 및 FaceTime용 A..

Connect - Contact Manager for iPhone : 아이폰 단체 문자 메세지 보내기 앱

오늘 소개할 앱은 Connect - Contact Manager for iPhone 입니다. 이 앱은 아이폰에서 단체 문자메세지를 보낼 때 사용하면 유용한 앱인데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편하고 UI 또한 이쁜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무료라니~^^ 아이폰 단체 문자 보내기 기능 외에도 연락처를 왼쪽으로 쓸어넘기면 그룹 이동을, 오른쪽으로 쓸어넘기면 전화 및 메시지, 이메일, 페이스타임, 연락처 공유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nect - Contact Manager for iPhone Preview카테고리 : 생산성업데이트 : 2014.10.13버전 : 2.3.0크기 : 22.7MB개발자 : Dexem가격 : 무료앱스토어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4WItN.i / ht..

[Apple]/App 소개 2015.01.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