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Connect - Contact Manager for iPhone : 아이폰 단체 문자 메세지 보내기 앱

엠스블로그 2015. 1. 27. 01:16
반응형


오늘 소개할 앱은 Connect - Contact Manager for iPhone 입니다. 이 앱은 아이폰에서 단체 문자메세지를 보낼 때 사용하면 유용한 앱인데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편하고 UI 또한 이쁜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무료라니~^^


아이폰 단체 문자 보내기 기능 외에도 연락처를 왼쪽으로 쓸어넘기면 그룹 이동을, 오른쪽으로 쓸어넘기면 전화 및 메시지, 이메일, 페이스타임, 연락처 공유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nect - Contact Manager for iPhone Preview

카테고리 : 생산성

업데이트 : 2014.10.13

버전 : 2.3.0

크기 : 22.7MB

개발자 : Dexem

가격 : 무료

앱스토어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4WItN.i https://appsto.re/us/4WItN.i




 단체 문자 보내기

STEP1. Connect 앱을 실행한 후 상단의 그룹명을 좌우로 쓸어넘기면 그룹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단체 문자를 보낼 그룹을 선택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그룹명을 꾸~욱 눌러 줍니다. 


STEP2. 그러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하나 나오는데요. 거기서 MESSAGE를 선택 합니다.


STEP3. 그룹의 모든 연락처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그 중 단체 문자메세지를 보낼 연락처만 체크하고 화면 상단 오른쪽의 OK 버튼을 누릅니다. 


전화번호가 여러개 저장된 연락처의 경우 아래와 같이 선택화면이 나오는데요. 메세지 보낼 연락처를 선택한 후 OK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이 과정이 모두 완료되면 자동으로 아이폰 기본 앱인 메시지 앱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STEP4. 평소 문자 보내듯이 보낼 내용을 입력하고 전송(Send) 버튼을 누르면 단체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이렇게 한번 단체 문자를 보내고 나면 메시지 방이 하나 생기는데요. 나중에 다시 같은 인원에게 문자를 보내고 싶을 땐 여기서 다시 보내면 됩니다. 





 그밖에 다른 기능들

개별 연락처를 오른쪽으로 살짝 밀면 바로 전화연결이 되며, 완전히 오른쪽으로 밀면 메시지이메일, 페이스타임, 연락처 공유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왼쪽으로 살짝 밀면 개별 연락처를 다른 그룹에 추가, 이동 등을 할 수 있으며, 완전히 왼쪽으로 밀면 해당 연락처를 그룹에서 제외 시킬 수 있습니다.(연락처 삭제가 아니라 그룹에서 제외입니다.)



무료치고는 다양한 기능과 UI가 이쁜 앱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출처 - iDB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