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아이폰 연락처 백업·복원 앱, Easy BackUp

엠스블로그 2015. 1. 18. 09:17
반응형


아이폰 연락처를 백업해주는 Easy BackUp 앱을 소개합니다. Easy BackUp 앱은 사용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백업 파일로 만든 아이폰 연락처를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어 컴퓨터에서 아이폰 연락처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Easy BackUp 앱으로 아이폰 연락처를 백업하고 이메일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연락처 백업 앱, Easy BackUp 사용법


[아이폰 연락처 백업]


STEP1. 앱스토어에서 Easy BackUp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2. 아래는 Easy BackUp 실행 첫 화면인데요. 화면 하단 왼쪽의 건너뛰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연락처 가져 오기를 터치합니다.(로그인 해 사용해도 됩니다.)


STEP3. 사용자의 연락처에 접근한다는 팝업창이 뜨면 승인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Easy BackUp 앱으로 아이폰의 연락처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연락처 가져 오기가 완료되면 화면 하단의 다음 버튼을 터치합니다.


STEP4. 화면 하단의 백업 버튼을 눌러 백업파일을 생성합니다. 생성된 백업파일 형식은 .VCF 입니다.



[이메일 전송하는 방법]


STEP5. 백업 저장 완료 후 화면 하단의 이메일 버튼을 누르면 방금 백업한 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이메일 주소로 연락처를 전송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메일 전송 기능은 아이폰에 메일 계정 설정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에 메일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아이폰의 연락처는 네이버 주소록 앱을 이용해 백업을 해왔습니다.(참고아이클라우드가 아닌 네이버 주소록 앱을 사용하는 이유는 관리하기가 좀 더 편했기 때문인데요. 백업·복원 기능면만 놓고 보면 Easy BackUp 앱의 속도가 훨씬 빨라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Easy BackUp  Pro 라는 유료버전도 있지만 무료버전만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 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 iDB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