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GroupShot : 모두가 잘 나온 단체사진을 만들어주는 사진합성 앱

엠스블로그 2015. 1. 25. 06:56
반응형


오늘 소개할 앱은 GroupShot입니다. 이 앱은 여러 장의 단체사진 중 잘 나온부분들만 모아 모두가 잘 나온 한장의 단체사진으로 만들어주는 사진합성 앱입니다. 사진합성 과정은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의 영상을 통해 사진 합성 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GroupShot Preview

카테고리 : 사진 및 비디오

업데이트 : 2014.09.18

버전 : 1.9.2

크기 : 19.4MB

개발자 : Macadamia Apps

가격 : $0.99

앱스토어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gWriD.i https://appsto.re/us/gWriD.i




 GroupShot 사용법 

STEP1. GroupShot 앱을 실행합니다. 아래는 실행 첫 화면인데요. 왼쪽버튼은 사진촬영한 후, 오른쪽은 카메라롤에 저장된 사진을 선택해 편집하는 버튼입니다. 오른쪽의 카메라롤에 저장된 사진들을 가지고 편집하는 방법으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TEP2. 카메라롤에 저장된 사진들을 선택합니다. 


STEP3. 왼쪽에 크게 나온 사진이 최종본이 될 사진인데요. 이 사진을 바꾸려면 화면 위의 맨 오른쪽버튼을 눌러 사진을 바꾸면 됩니다. 


STEP4. 사진 편집할 부분을 한손가락으로 터치합니다. 두 손가락을 이용하면 화면 확대, 축소, 이동이 가능합니다. 


STEP5. 오른쪽의 사진들 중 STEP4에서 지정한 부분으로 합성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STEP6. 이런식으로 사진 합성을 완료한 후 화면 위의 공유 버튼을 누른 다음 Save 를 누르면 합성된 사진이 카메라 롤에 저장됩니다. 


참 간단하면서 깔끔하게 사진을 합성해주는 앱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