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iOS8.1.2 아이폰, 아이패드용 토렌트 다운로드 앱, iTransmission 설치하기

엠스블로그 2014. 12. 29. 03:00
반응형


탈옥 순정할 것 없이 iOS8.1.2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토렌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iTransmission 앱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iOS 8.1.2 호환 iTransmission 앱 설치하기

STEP1. 아이폰·아이패드 사파리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iemulators.com/



STEP2. Apps 메뉴를 선택한 다음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iTransmission2개가 보입니다. 그 중 밑에 것을 터치한 다음 Install 을 터치해 설치 합니다.


설명에는 iOS5.1-8.0.2 호환이라고 나와있지만 iOS8.1.2도 호환 됩니다. 



STEP3. 홈화면에 설치된 iTransmission 실행하면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요. 신뢰를 터치하면 iTransmission 앱 설치가 완료됩니다.





 iTransmission 앱 사용방법

iTransmission 실행 화면 하단 메뉴 중 + 메뉴가 주된 기능을 합니다. + 버튼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는데요. 토렌트 파일을 어디로부터 가져올지 묻는 팝업창입니다. 



아래는 Web / Magnet / URL 을 차례대로 눌러본 화면입니다.



3개의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토렌트 파일을 iTransmission에 넣으면 됩니다. 


또한, 사파리를 실행한 다음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거나 보고보고 사이트를 이용해 토렌트 파일을 구할 수도 있는데요. 



토렌트 파일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상단 오른쪽의 'iTransmission'에서 열기를 터치하면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iTransmission'에서 열기를 터치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토렌트 파일을 길게 누른 뒤 복사하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iTransmission 앱을 실행한 다음 + 버튼을 터치한 후 URL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복사한 URL' 붙여넣기 하면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토렌트 파일 구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로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프로 보기 (참고)




 iTransmission 앱으로 받은 동영상파일 삭제 방법

[탈옥하지 않은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하지 않은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iTransmission 앱으로 받은 동영상을 삭제하려면 iTools 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컴퓨터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iTool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    iTools 프로그램 [Download]


다운로드 받은 iTools 파일의 압축을 풀고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와 아이폰(아이패드)을 연결한 뒤 iTools.exe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ApplicationsShareDocsiTransmission 앱 선택Files-Downloads 를 클릭한 다음 삭제하고 싶은 동영상 파일을 선택하고 Delete 하면 됩니다.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는 Filza File Manager 트윅이 필요합니다. Filza File Manager를 실행한 후 아래의 경로로 이동하면 iTransmission 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 파일들이 보이는데요.


/var/mobile/Containers/Data/Application/iTransmission/Documents/Downloads/


여기서 삭제하고 싶은 동영상 파일을 삭제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