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iOS8.1.2 호환 nds4ios 앱 설치 및 롬파일 다운로드 (탈옥/순정 모두 가능)

엠스블로그 2014. 12. 16. 00:39
반응형


iOS 8.1.2 아이폰·아이패드에 닌텐도 DS 에뮬 앱 'nds4ios'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탈옥과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는 닌텐도 DS 에뮬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세요. 




 iOS 8.1.2 호환 nds4ios 에뮬 앱 설치하기

STEP1. 아이폰·아이패드 사파리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www.pgyer.com/LHUY



STEP2. nds4ios  Install App  을 터치하면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팝업창의 설치를 터치하면 nds4ios (Version 2.0) 앱이 설치됩니다. 




STEP3. 홈화면에 설치된 nds4ios 를 실행하면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요. 신뢰를 터치하면 nds4ios 앱 설치가 완료됩니다.




 닌텐도 DS 롬파일 다운로드 및 저장

위 방법으로 nds4ios 을 설치했다면 이번엔 롬(ROM)파일을 구하는 방법 및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TEP1. nds4ios 앱이 설치된 기기의 사파리로 아래의 링크를 접속합니다. 


http://m.coolrom.com.au


이 사이트는 닌텐도DS 게임을 합법적으로 다운하는 곳이 아니기에, 불법으로 다운로드해서 생기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밝혀둡니다. 



STEP2. ROM 파일  터치한 다음 Nintendo DS 를 터치합니다. 




STEP3. 지역별 상위 게임 / 추천게임 / 문자별 검색 / 장르별 검색상위 25 다운로드됨 / 상위 25 랭크됨 메뉴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게임 목록을 터치한 다음 지금 다운로드 를 터치합니다.(저는 Mario Kart DS를 선택했습니다.)




STEP4. 지금 다운로드를 터치한 다음 기다립니다. 용량이 클수록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롬파일이 보이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상단 왼쪽의 열기... 를 터치한 다음 nds4ios에서 열기 를 선택하면 nds4ios 앱에 롬파일이 저장 됩니다. 





 주의사항

애플에서 안전성 검증을 마친 앱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가 아닌 이러한 방법으로 앱을 설치해 사용하는 것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앱 사용과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본인의 몫임을 밝혀둡니다. 


지금까지 탈옥과 상관없이 iOS 8.1.2 아이폰, 아이패드에 nds4ios 앱 설치 및 롬파일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모두 즐겜하세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