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Favorite Contacts Launcher : 아이폰의 자주 사용하는 연락처를 알림센터 위젯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앱

엠스블로그 2015. 4. 2. 01:05
반응형


오늘 소개할 알림센터 위젯 앱은 Favorite Contacts Launcher 입니다. 이 앱은 아이폰의 자주 사용하는 연락처를 알림센터 위젯으로 등록해 주는 앱인데요. 이와 비슷한 앱으로 Swipe Dial, 다이얼+가 있는데요. 이들과 차이점이라면 전화통화뿐만 아니라 메시지, 페이스타임, 메일전송, WhatsApp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알림센터 단축 다이얼 위젯, Favorite Contacts Launcher 사용법


STEP1. 앱스토어에서 Favorite Contacts Launcher 를 검색해 설치합니다. [바로가기]




STEP2. 홈화면에 설치된 Favorite Contacts Launcher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 버튼을 터치한 다음 알림센터 위젯에 등록할 연락처를 선택합니다.(무료버전에서는 3개까지만 등록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면 하단에서 알림센터 위젯에서 사용할 전화, 메시지, 페이스타임, WhatsApp 등의 버튼을 활성화 합니다. 




STEP3. 알림센터를 내려 알림센터 맨 아래의 편집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새로 추가된 Favorite Contacts Launcher 위젯을 추가합니다. 




STEP4. 추가된 위젯 목록은 오른쪽의 을 눌러 위 아래로 위젯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사용하기 편한 위치로 조정하세요. 




아래는 알림센터에 등록된 Favorite Contacts Launcher 위젯 화면입니다. 동그란 사진 아이콘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전화, 메시지, 페이스 타임, WhatsApp 등의 버튼이 나옵니다. 잠금화면에서 바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암호설정이 되어 있지 않아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





 알림센터 위젯으로 등록된 연락처 편집하기


Favorite Contacts Launcher 앱을 실행한 다음, 연락처 아이콘을 꾸~욱 누르면 아이폰 편집모드처럼 연락처 아이콘들이 흔들리면서 '연락처 위치 이동' 또는 '삭제'할 수 있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Swipe Dial, 다이얼+ 앱보다 알림센터 위젯 아이콘 크기도 크고 전화뿐만 아니라 메시지, 페이스 타임, 메일 전송까지 된다는 점에서 Favorite Contacts Launcher 앱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