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년만에 다시 가 본 세종시 음악분수 레이져 쇼

엠스블로그 2015. 7. 18. 23:53
반응형


오늘은 세종시 음악분수 쇼를 보러 저녁 나들이를 했습니다. 작년 여름 세종시 음악분수쇼를 다녀온 후 꼭 1년만에 다시 찾은 음악분수 쇼 광장은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구경온 사람들을 맞이했는데요. 


작년과 크게 달라진 점을 2가지 꼽으라면, 첫번째는 작년보다 1개월 정도 빠른 어린이 날(5월 5일)부터 음악분수 쇼를 개장한 것이고, 두번째로는 주말(금요일~일요일) 저녁에는 분수쇼와 함께 레이저 쇼가 추가된 것 입니다. 


▲ 사진 출처 : 세종특별자치시 홈페이지


분수와 함께 펼쳐지는 레이저 쇼로 인해 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음악분수 쇼 관람하러 온 분들에게 신청을 받아 생일 축하 등의 이벤트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볼거리가 풍성해졌습니다. 


다만, 평일(월요일~목요일)에는 '레이저 쇼 없이' 고사분수, 스윙분수, 가리비분수, 하트분수 등의 음악 분수 쇼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래는 오늘 제가 촬영한 음악분수 쇼 영상인데요. 반대편에서 촬영한 거라 레이저 쇼에서 보여지는 글씨가 거꾸로 보이네요. ^^;; 





 세종시 음악분수 쇼 보러갈 때 알아야할 사항

1. 2015년 세종수 음악분수 쇼 기간은? 2015년 5월 5일 ~ 10월말까지


2. 음악분수 쇼 시간은? 매일 밤 8시 30분부터 8시 45분까지 약 15분간 진행됨

※ 레이저 쇼가 추가되는 주말에는 5~10분 연장


3. 주차장은? 새만금개발청 맞은편 공터에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4. 준비물은? 분수 쇼를 가까이서 구경하는 분들은 우비 또는 우산을 가져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작년과 또 다른 점을 얘기하자면 관람객 수 입니다. 언뜻봐도 작년보다 2배이상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관람객 인원수는 더 많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