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패드 및 아이팟 정보

아이패드 에어2처럼 얇아진 아이패드 미니4 3D CAD 컨셉 이미지 동영상

엠스블로그 2015. 8. 11. 01:53
반응형


지난번 아이폰6S 3D CAD 컨셉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패드 미니4 3D CAD 컨셉 이미지 영상입니다. 오는 99일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패드 미니4의 컨셉 영상을 보면, 아이패드 미니4의 두께가 얇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데요. 7.5mm였던 아이패드 미니3 두께에서 아이패드 에어2의 두께인 6.1mm 이하로 얇아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3D CAD 이미지 동영상이 공개되기 전, 아이패드 미니4의 뒷면 패널을 유출한 동영상이 있었는데요. 동영상 속 패널을 보면 아이패드 에어2 디자인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3에 있던 회전잠금 버튼이 사라졌고, 하단의 스피커 구멍이 아이패드 에어2처럼 간소화(?) 되었습니다.



아래는 위 영상에서 공개된 아이패드 미니4의 뒷면 패널 유출 이미지 모음 입니다.



애플은 오는 99일 미디어 이벤트에서 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패드, 차세대 애플 TV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번 동영상대로 출시된다면 아이패드 미니4아이패드에어2의 작은 버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9to5mac, NW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