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인터넷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thisr.com (SBS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TV를 무료로 시청)

엠스블로그 2013. 8. 23. 11:53
반응형

인터넷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thisr.com

부제 : SBS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TV를 무료로 시청


인터넷으로 티비시청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공중파 및 케이블, 스포츠 등등의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http://thisr.com



위 사이트의 메인 화면입니다. 



상위 메뉴(빨간네모박스)를 보면 공중파, 케이블, 티빙, 스포츠, 다시보기, 라디오, 기타, 뉴스로 나뉘는데요. 여기서 자신이 시청하고 싶은 메뉴를 클릭하면 다양한 채널이 나옵니다. 

위 메뉴 중 주로 이용하는 공중파, 케이블 메뉴에는 무슨 채널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공중파 채널 (SBS, KBS, MBC, OBS, EBS)


※ 위 그림 중 파란네모박스는 각 채널별 시청방법에 대한 설명이니 한번쯤 읽어보세요.


지역방송(지역민방)까지 다양한 공중파 채널이 있습니다. 저는 지방에 살아서 가끔 SBS를 볼 때 지역방송(지역민방)이 나오더라고요.. 본방(서울)을 보고 싶을때는 이 사이트를 이용해 SBS를 시청합니다.^^


또한, 위 채널들 중 MBC의 경우에는 마우스를 채널에 갖다대면 아래와 같이 시청방법에 대한 창이 뜨는게 보이는 데요.





새로 뜬 창의 시청방법대로 하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 채널 (게임방송, 홈쇼핑, 종합편성)


※ 위 그림 중 파란네모박스는 각 채널별 시청방법에 대한 설명이니 한번쯤 읽어보세요.


위 채널들 중 시청하고 싶은 채널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하나 뜹니다.



창이 뜬 후 약 8초정도 기다리거나 화면 아래의 파란 문구를 클릭하면 실시간TV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실시간 TV 화면 



여기까지 인터넷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thisr.com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마트폰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나 일부채널은 실행되지 않더군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