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iOS 6.1.3 탈옥 후 시디아 화면 작아짐 오류 해결 방법

엠스블로그 2016. 7. 15. 23:46
반응형


iOS 6.1.3 버전 아이폰4s를 완전탈옥해 사용하고 있는 요즘, 간만에 탈옥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iOS 10 베타 버전이 출시된 마당에 iOS 6.1.3 버전으로 되돌아가 사용하려니 불편한 점도 몇몇 있는데요. 그래도 탈옥 시디아 재미가 불편함을 커버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iOS 6.1.3 버전 탈옥 후 시디아 화면 작아짐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에 대한 내용인데요. 위 그림처럼 시디아를 실행하면 화면이 작아지는 오류가 발생하는 분들은 아래의 간단한 방법을 참고하세요.^^




 iOS 6.1.3 탈옥 후 시디아 화면 작아짐 오류 해결 방법


Step1. 시디아 화면 작아짐 오류가 발생한 아이폰4s의 전원 버튼을 꾹 눌러 밀어서 전원 끄기를 합니다. 



Step2. 아이폰4s의 볼륨키() 버튼전원 버튼을 동시에 눌러 전원을 켭니다. 애플로고가 나타나면 전원 버튼만 떼고 볼륨키() 버튼은 잠금화면이 나올때까지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Step3. 안전모드로 재부팅된 아이폰4s에서 시디아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 하단의 설치 완료 메뉴를 선택하고 Cydia Substrate 트윅을 다시 설치합니다. 



Step4. 아이폰4s의 전원 버튼을 꾹 눌러 밀어서 전원 끄기를 하고 다시 전원을 켜서 안전모드에서 빠져 나옵니다. 그리고 시디아를 실행해 보면 시디아 화면 작아짐 오류가 해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한번 더 위 과정을 진행해 보세요. 


이렇게 탈옥 중에는 안전 모드로 진입해야하는 상황이 가끔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Safe Mode Launcher 트윅을 설치하면 쉽게 안전모드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