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7 사전주문 9월 9일, 판매는 9월 16일부터

엠스블로그 2016. 7. 30. 03:09
반응형


애플이 가을에 선보일 아이폰의 새모델, 아이폰7 99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일주일 뒤인 9월 16일부터 판매할 거라는 소식입니다. 모바일 리포터로 유명한 에반 블라스(@evleaks)가 트위터를 통해 이 사실을 알렸는데요. 



에반 블라스는 아이폰7의 사전 주문일이 9월 9일인 것으로 보아 애플의 런칭 이벤트 날짜도 예측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6s의 사전주문일이 9월 12일이었고, 애플의 아이폰6s 런칭 이벤트는 그보다 3일 전인 9월 9일이었는데요.이폰7 런칭 이벤트 날짜도 이렇게 짐작해 보면 9월 6일이지 않을까 합니다.


한편,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7의 루머는 3.5mm 이어폰잭 제거, 방수기능 탑재, 아이폰 뒷면의 안테나 밴드 제거, 최소 32GB 이상의 저장공간, 스페이스 블랙, 딥블루 색상 추가, 듀얼카메라, 3가지 모델로 출시(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7프로), 물리적 홈버튼 대신 햅틱피드백 홈버튼 사용, 3GB 램 애플워치처럼 디지털 크라운 사용 아이폰 모델명 아이폰7 아닌 아이폰6SE 될 것 등등 많았는데요. 작년보다 한달 일찍 사전주문 날짜가 공개(?)되면서 아직 확인된(confirmed) 아이폰7의 팩트는 없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