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11~iOS9 탈옥 방법

PC 연결 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iOS 11.1.2 탈옥 하기

엠스블로그 2018. 5. 17. 22:49
반응형


오랜만에 탈옥 관련 글을 씁니다. 뒷북이지만 기록으로 남겨두기 위해 글을 씁니다.^^ 제목 그대로 PC와 연결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탈옥하는 방법인데요. 단, iOS 11.1.2 이하 기기에서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 PC 연결 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iOS 11.1.2 탈옥 하기


Note. 탈옥하기 전 백업은 필수라는 것! 알고 계시죠? ^^ 반드시 백업을 먼저 한 후 탈옥을 하세요.


Step1. 탈옥할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웹사이트를 접속합니다.




Step2. 접속 후 아래 그림처럼 터치하여 Electra Jailbreak 탈옥 앱을 설치합니다.(버전을 잘 확인하세요. v1.0.4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Step3.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로 이동해 신뢰를 터치합니다. 이렇게 해야 Electra Jailbreak 앱이 실행됩니다.



Step4. 홈화면으로 나와 Electra Jailbreak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터치하면 탈옥이 진행됩니다.



Step6. 잠시 기다리면 아이폰이 재부팅되고 탈옥 작업이 완료 됩니다. 그리고 아이폰 홈화면을 보면 Cydia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재부팅된 아이폰의 홈화면에 Cydia 앱이 보이지 않는다면 Step4 과정부터 다시 해보세요




재부팅으로 탈옥이 풀렸다면...


탈옥한 아이폰을 재부팅하면 탈옥이 풀립니다.(리스프링은 괜찮음) 그러나 그동안 설치했던 시디아 트윅들이 지워지지는 않는데요. 재부팅 후 다시 탈옥을 사용하려면 Step4 과정을 한번 더 진행하면 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