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애플월렛, 측면 버튼 이중 클릭 기능 활성화 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9. 3. 2. 15:33
반응형


얼마전 애플페이 캐시 및 제어센터를 활용한 아이폰 애플 월렛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관련글). 핵심이 되는 내용은 측면버튼 이중클릭으로 애플월렛 앱을 활성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이 조금 복잡했었는데요. 


오늘은 그보다 훨씬 단순한 방법으로 측면버튼 이중클릭으로 애플월렛 앱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애플월렛 측면 버튼 이중 클릭 활성화 하는 방법


Step1. 아이폰의 사파리 앱에서 아래의 웹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s://passninja.com/



Step2. 화면 중앙의 TRY IT NOW를 클릭하고 5가지의 패스카드 중 맘에 드는 것 1개를 선택합니다.(이것이 애플월렛에 추가될 카드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SEND PASSES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카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Step3. 아이폰 사파리에서 자신의 이메일을 로그인하고 PASSNINJA에서 보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애플페이를 터치하면 패스카드가 나타나는데요. 아래그림처럼 패스카드를 추가합니다. 



Step4. 아이폰 설정>일반>언어 및 지역으로 이동해 지역을 미국으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설정에 Wallet 및 Apple Pay메뉴가 나타납니다.



Step6. 설정 첫화면을 조금만 밑으로 내려보면 Wallet 및 Apple Pay메뉴가 생긴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거기서 측면 버튼 이중 클릭을 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언제든지 측면 버튼만 이중 클릭하면 애플 월렛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애플월렛에 각종 멤버십카드도 추가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링크에서 "1. 멤버십 카드 등록하기" 부분을 참고하세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