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5S 개봉기

엠스블로그 2013. 11. 5. 07:11
반응형

아이폰5S 개봉기


2013년 10월 25일 아이폰5S가 국내에 출시되면서 필자 역시 목이 빠져라 택배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언제오나.. 언제오나..



그렇게 애태우며 기다리게 만든 아이폰5S가 며칠전 도착했습니다.^^ 



아이폰5일땐 32GB용량을 사용했으나, 아이폰5S는 16GB를 선택했습니다. 32GB의 물량 부족도 있었지만, 굳이 32GB까지 용량이 필요하지 않아 이번에는 16GB를 선택했습니다. 


16GB와 32GB의 가격차이는 13만원.



아이폰5S의 구성품입니다. 아이폰5와 비교해 별반 달라진것은 없습니다. 이어폰, 충전기, 케이블, 사용설명서 그리고 아이폰5S.



그러나 아이폰5와 비교해 박스크기가 달라졌는데요. 아이폰5S의 박스가 좀 더 슬림해졌습니다. 이유인즉, 충전기의 생김새 변화때문이었는데요. 



위 그림과 같이 충전기가 슬림해짐으로서 인해 박스 역시 슬림해 졌습니다. 케이블은 돌돌말려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아이폰5S 세부명칭 설명서와 애플 스티커 두장 그리고 유심칩 키홀더가 함께 들어있는 사용설명서입니다.



자, 그럼 이제 아이폰5S의 생김새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4S때도 그랬지만 아이폰5S도 역시 이전모델인 아이폰5와 비교하여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홈버튼의 디자인과 후면 플래시가 조금 달라졌을 뿐 나머지 외관은 똑같습니다. 



기능면에서는 카메라 슬로 모션과 지문인식 기능이 추가된 것이 눈에 띕니다.



아이폰5S를 사용한지 일주일이 지나갑니다. 사용하면서 아이폰5와 다른점이 있다면 잠금해제를 할때 화면을 손가락으로 스와이프를 하지 않는다는 점과 앱스토어에서 더이상 암호입력을 안한다는 점입니다. 모두 지문인식 기능을 이용해 간편하게 손가락만 홈버튼에 올려 놓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