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어디서나 메모할 수 있게 메모 창을 띄워주는 시디아 트윅, NoteCreator

엠스블로그 2014. 1. 20. 06:33
반응형



NoteCreator 1.1.3 (ModMyi.com, 무료)



잠금화면, 홈화면, 어플 실행 중 어디서나 메모를 할 수 있게 메모 창을 띄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이 트윅은 Activator 액션을 통해 실행시킬 수 있는데요. 시디아에서 NoteCreator를 검색해 설치 후 Activator 트윅에서 액션을 지정해 주면 됩니다. 



트윅 설치가 완료되면 설정에 NoteCreator 메뉴가 생기는데요. 설정-NoteCreator 안에는 3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1. 설정-NoteCreator-Title Field on Top

Title Field on Top 버튼을 활성화 하면 메모창에 제목을 쓰는 칸이 생깁니다. 버튼 비활성 시 제목을 쓰는 칸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2. 설정-NoteCreator-Auto Trigger Keyboard

Auto Trigger Keyboard 버튼을 활성화하면 메모창이 나타날 때 키보드도 함께 나타납니다. 비활성화 시 메모창만 나타나며 메모창을 터치해야 키보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3. 설정-NoteCreator-Save on Cancel

Save on Cancel 버튼을 활성화하면 메모를 하는 도중에 메모창 상단 왼쪽의 Cancel 버튼을 눌러도 메모가 지워지지 않고 잠시 기억하고 있게 됩니다. 다시 NoteCreator를 재실행 시키면 방금 썼던 내용이 메모창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 기능은 영상을 통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NoteCreator로 메모한 내용은 아이폰 기본 어플인 메모 어플에 저장됩니다. 


CCToggles 트윅을 사용중인 분들은 빠른 실행에 메모 어플을 등록해 두면 NoteCreator와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