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웹페이지의 광고 및 각종 링크를 제거해 주는 사파리 텍스트 모드 기능

엠스블로그 2014. 3. 8. 06:48
반응형

광고 및 동영상 링크, 사이트 링크 등등 링크가 많이 걸려 있는 웹페이지에서는 글을 읽기가 다소 불편하기도 하고 거북하기도 합니다. 


아래와 같이 광고 링크가 많이 걸려있는 웹페이지는 광고가 글들을 가려 읽을때 방해가 되어 짜증나기도 하는데요.



사파리에서는 이런 광고 링크 및 각종 링크들의 방해 없이 웹페이지의 글을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텍스트 모드 기능인데요. 


사파리의 주소 창 왼쪽에 보이는 가로줄  버튼(텍스트 모드 버튼) 누르면 웹페이지에 걸려 있는 링크가 제거 되며 텍스트 모드로 화면이 전환됩니다. 아래는 텍스트 모드와 비교화면입니다.


▲ 웹페이지 비교화면 1


▲ 웹페이지 비교화면 2


오른쪽 그림을 보면 웹페이지에 걸려 있던 모든 링크가 제거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글을 읽기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텍스트 모드에서는 동영상 링크도 제거되니 동영상을 보고 싶을 땐 텍스트 모드를 해제하고 동영상을 봐야겠습니다. 해제하는 방법은 주소 창 왼쪽의 텍스트 모드 버튼을 한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나 위와 같이 텍스트 모드로 바꿔주는 버튼이 모든 웹페이지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와 같이 주소 창 왼쪽에 텍스트 모드 버튼이 없는 웹페이지도 있는데요. 



이런 웹페이지는 그냥 보는 수 밖에 없겠네요...^^;;


글을 읽을 때 웹페이지에 걸려 있는 링크가 방해 된다면 주소 창 왼쪽의 텍스트 모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