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동영상 화면 하단에 회전잠금, 밝기 조절바 기능을 추가해주는 시디아 트윅, BrightPlayer

엠스블로그 2014. 7. 31. 00:18
반응형



동영상을 가로모드로 볼 때 화면 하단에 회전잠금 버튼과 화면밝기조절바 기능을 추가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트윅이름은 BrightPlayer인데요. 


트윅 설치 후 설정에 BrightPlayer 메뉴가 생깁니다. 거기서 아래 그림과 같이 Show Orientation Lock Button을 활성화 시켜주면 이 트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BrightPlayer



트윅을 설치한 후 동영상을 실행하면 화면 하단에 회전잠금 버튼과 화면밝기조절바가 생긴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할 점은 회전잠금인 상태에서 동영상을 실행해도 회전잠금이 자동으로 해제된다는 것과 새로 추가되는 기능들은 가로모드로 동영상을 시청할 때에만 보인다는 것 입니다.  


가로모드 화면 하단에 보이는 회전잠금 버튼을 아래 그림과 같이 활성화 시키면 화면이 가로모드로 고정 됩니다. 즉, 아이폰을 가로, 세로로 돌려도 화면이 가로모드에서 세로모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회전잠금 활성화된 상태



이렇게 가로모드 고정을 하면 옆으로 누워서 동영상을 볼때 편합니다. ^^


그러나 아래와 같이 회전잠금 버튼을 비활성화한 상태에서 아이폰을 세로로 돌려 세우면 화면이 세로모드로 바뀌는데요. 



▲ 회전잠금 비활성화된 상태



세로모드일때는 아래 그림과 같이 회전잠금 버튼과 화면밝기조절바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자주 시청하는 분들에게는 BrightPlayer, 꿀트윅입니다. 게다가 무료라니~~^^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