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6 트윅

[시디아 트윅] Jukebox 1.6.2 (알림센터에서 음악 재생 기능)

엠스블로그 2013. 7. 13. 01:32
반응형

Jukebox  1.6.2 (알림센터에서 음악 재생 기능)

 

이번에 알아볼 트윅은 Jukebox 입니다. 알림센터에서 음악어플을 재생시켜 주는 기능을 갖고 있는 트윅으로 음악재생을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우선, 이 트윅을 기기에 설치한 뒤 설정-알림에서 "알림 센터에 있음"으로 올려놓습니다.

   

 

그러면 알림센터에서 이 트윅이 나타나는데요. 알림센터를 보기 전에 위 그림에서 Jukebox 를 터치하면 아래 그림처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위 그림에서 빨간네모박스 부분을 활성화 시켜주면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 때 알림센터에서 이 트윅이 보이지 않게 하는 설정입니다.

 

자, 그럼 이제 알림센터를 내려보겠습니다. 첫번째 사진(왼쪽)이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 때 화면인데요. 위에서 얘기한 설정부분을 활성화 시켜주면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 땐 아래 그림의 빨간네모박스 부분이 아예 나타나지 않습니다. 단, 음악어플이 실행 중(앱스위처에 남아 있을 땐)일때는 두번째 사진(오른쪽)처럼 보이게 됩니다. ^^ 이 설명이 더 헷갈리나요?? ^^;;;

 

 

 

 그림을 보면 일단 앨범사진이 보이고, 옆에 가수명과 노래제목이 보입니다. 그런데 음악재생 컨트롤이 안보이는데요. 빨간네모박스 안을 한번 터치하게 되면 음악 재생 컨트롤이 나타나게 됩니다.  

 

 

한번 더 터치하게 되면 다시 없어집니다. 이전 곡 재생 및 다음 곡 재생을 위 그림의 음악 재생컨트롤을 이용해 해도 되지만, 아래 그림처럼 화면을 좌, 우로 슬라이드 해도 이전 곡 및 다음 곡 재생이 됩니다. 

 

 

왼쪽으로 슬라이드 하면(윗 그림) 다음 곡이, 오른쪽으로 슬라이드 하면(아래 그림) 이전 곡이 재생됩니다.

 

Jukebox 트윅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입니다. ^^ 이상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