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오류 관련 정보

[탈옥] 아이폰 무한사과 모드 탈출 방법

엠스블로그 2013. 7. 14. 07:47
반응형

아이폰 무한사과 탈출 모드 방법

부제 : 아이폰 무한사과 모드 해결, 강제 안전모드 진입, 강제 세이프모드 진입, safe mode launcher 

 

  시디아 트윅 및 소스들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리스프링 후 무한사과 모드에 진입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 좌절 하지 마시고 강제로 안전모드로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기기의 명칭부터 알고 가겠습니다. 아래그림의 기기 명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무한사과 모드부터 풀어야되는데요. 슬립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눌러 강제종료를 시킵니다. 이때 사과가 완전히 없어질 때 까지 눌러줘야 강제종료가 됩니다. 

 

 

2. 강제종료가 되었으면 볼륨키 버튼 중 (+) 와 슬립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그러면 사과모양이 다시 나옵니다. 그럼 슬립버튼은 떼고 불륨키 (+)버튼만 약 5초 정도 누르고 있다가 떼면 안전모드(세이프모드)로 진입하는 아이폰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잘 안되면 볼륨키 (+)버튼을 계속누르고 있어보세요. 안전모드로 들어가 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3. 무한사과의 원인일 것 같은 트윅 및 소스 작업을 실시합니다. 

 

 

4. 전원을 껐다 킵니다. 

 

 

※ 참고로, 안전모드로 진입한 화면을 보면, 상태바에 "Exit Safe Mode"란 문구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안전모드 진입이 된 것입니다. ^^

 

 

※ 만약 평소에 안전모드(세이프모드)진입이 필요하신분은 sbsettings나 safe mode launcher(Bigboss, 무료) 트윅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bsettings 가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safe mode launcher를 추천합니다. ^^

 

여기까지 아이폰 무한사과 모드 탈출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