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으로 알아본 애플워치 국내 출시 가격

엠스블로그 2015. 6. 7. 01:11
반응형


한국이 애플워치 2차 출시국에 포함되면서 오는 626일부터 애플 온라인 스토어, 일부 공인 대리점, 분더샵 청담에서 애플워치를 정식 판매합니다. 


한국 애플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는 아직 애플워치의 국내 출시 가격이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이미 출시한 아이폰 및 아이패드, 맥북 등의 가격을 비교해 보면 애플워치의 국내 출시 가격을 어느정도 유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아이폰6 16GB 언락폰의 미국 온라인 스토어 가격은 $649입니다. 이는 애플워치 38mm 클래식버클 모델과 같은 가격인데요. 아이폰6 16GB의 경우 국내에 이미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 16GB 가격 = 애플워치 38mm 클래식버클 = $649 = 85만원



이렇게 다른 애플워치 모델들도 가격을 알아보면 국내 출시 가격을 어느정도 감은 잡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 맥북과 애플워치의 미국 온라인 스토어 가격 그리고 한국 온라인 스토어 가격을 정리한 표 입니다. 






지난번에 아이폰6의 가격만으로 모든 모델을 계산해본 것(관련글)과 비교해 보면 모델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애플워치 구매의사가 있는 분은 위 금액정도는 준비해두고 있어야겠죠?^^ 애플워치의 국내 출시가격이 궁금하니 이렇게라도 알아봤습니다. 한국에서는 과연 애플워치가 얼마의 가격으로 출시될까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