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국내 판매 예상 가격은?

엠스블로그 2015. 3. 28. 05:07
반응형


애플워치 1차 출시국인 미국,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영국에서는 애플워치를 410일부터 매장 전시와 예약 주문 접수하기 시작하며 424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합니다. 애플워치 가격은 모델, 크기, 밴드(시곗줄) 종류에 따라 $349~$17,000으로 다양한데요.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된 한국에서는 과연 얼마에 판매 될지, 아이폰 가격을 토대로 애플워치의 국내 판매 예상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1. 애플워치 SPORT


Sport 컬렉션 모델의 본체 케이스는 실버 또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경량 산화 피막 알루미늄으로 제작되며 액정은 단단한 Ion-X 글래스 입니다. 시곗줄은 스포츠 밴드 1개이지만 5가지의 색상으로 다양합니다.





 2. 애플워치


애플워치 컬렉션 모델의 본체 케이스는 고광택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혹은 스페이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며 액정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입니다. 시곗줄은 스포츠 밴드, 가죽 밴드, 클래식 버클, 모던 버클, 밀레니즈 루프, 링크 브레이슬릿 등으로 다양하며, 시곗줄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3. 애플워치 EDITION


Edition 컬렉션 모델의 본체 케이스는 18K 골드로 제작되며 액정은 광택 사파이어 크리스털입니다. 시곗줄은 스포츠 밴드, 모던 버클, 클래식 버클이 있으며, 시곗줄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이렇게 3가지 모델 애플워치의 국내 예상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만약 애플워치 1세대 제품을 구입한다면 애플워치 SPORT 컬렉션 모델보다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제작된 애플워치 컬렉션 모델 42mm를 구입하고 싶네요. 그러나 아이폰6 16GB와 맘먹는 가격이 정말 부담되네요. 특히 애플워치 EDiTION은 구입할 엄두가 나지 않을 정도로 상당히 비쌉니다. 과연 국내에서는 얼마나 판매 될지 궁금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