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가상의 애플워치 착용 모습을 보여주는 ARWatch 앱 설치 방법

엠스블로그 2015. 3. 26. 22:27
반응형


얼마전 애플워치의 실제 크기를 아이폰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참고) 이번에는 애플워치를 가상으로 착용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ARWatch 앱과 종이 한장만 있으면 자신의 손목에 가상의 애플워치 착용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애플워치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가상의 애플워치 착용 모습을 보여주는 ARWatch 앱 설치 방법

STEP1. 아래의 링크에서 가상의 애플워치가 되어줄 이미지를 프린트한 다음 설명대로 종이를 가위로 오려 줍니다.


https://secure.underside.be/ar_watch/target.pdf




STEP2. 가상의 애플워치를 보여줄 ARWatch 앱을 설치합니다. [ARWatch Install]




STEP3. STEP1에서 프린트한 종이를 손목 위에 올려놓고 ARWatch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으로 종이가 있는 부분을 보면 종이가 애플워치로 변합니다. 


그 상태에서 가상 애플워치를 터치하면 터치할때마다 애플워치의 밴드(시계줄) 색이 변하며,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스크린샷이 카메라롤에 저장됩니다. 아래는 iDB에서 소개하고 있는 ARWatch를 이용한 가상의 애플워치 보는 영상인데요. 



410일 사전 주문을 시작해 424일 공식 판매되는 애플워치를 구입할 계획인 분들은 ARWatch 앱으로 미리 착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iDB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