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잠금화면에 블랙베리 스타일의 앱 알림 아이콘을 표시해주는 시디아 트윅, Priority Hub [iOS8 호환]

엠스블로그 2015. 1. 20. 11:26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Priority Hub 입니다. 이 트윅은 아래와 같이 블랙베리 10Priority Hub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잠금화면에 앱 알림 아이콘을 표시해주는 트윅인데요. 



무엇보다도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참고로 아이패드는 지원하지 않으며 나중에 지원 업데이트 계획이라고 합니다.(2015.01.20. 기준)





 Priority Hub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Priority Hub 1.3.4-1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Thomas Finch

가격 : 무료




 Priority Hub 트윅 사용법

트윅 설치 후 설정에 Priority Hub 메뉴가 생기는데요. 세부사항은 거기서 변경 가능하며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Show Numbers : 앱 알림 아이콘에 숫자 표시 여부 설정 버튼으로 아래 그림 중 왼쪽이 버튼을 켠 화면입니다.


2. Show Notification Separators : 각각의 앱 알림 내용에 구분선 표시 설정 버튼으로 아래 그림 중 왼쪽이 버튼을 켠 화면입니다.


3. Enable Pull To Clear : 잠금화면을 아래로 당겼다 놓으면 앱 알림 목록을 모두 없애주는 버튼입니다. 단, 앱 알림 아이콘이 여러개일 경우 각각의 앱 알림 목록들만 사라집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면 이해가 될 겁니다. 


4. Privacy Mode : 앱 알림 내용을 감춰주는 버튼. 앱 알림 아이콘을 한번 터치하면 내용이 나타남.


5. Collapse On Lock : 이 버튼은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아무리 해봐도 모르겠습니다. ^^;; 아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6. Colorize Selected Background : 앱 알림 아이콘 배경색을 잠금화면 배경색과 같은 색으로 바꿔주는 버튼으로 아래 그림 중 왼쪽이 버튼을 켠 화면입니다.


7. Icon Location : 잠금화면에서 앱 알림 아이콘의 위치를 정할 수 있는 메뉴로 아래 그림 중 왼쪽이 Top, 오른쪽이 Bottom선택 화면입니다.


8. Number Style : 앱 알림 아이콘에 표시되는 숫자 스타일 선택 메뉴이며, 아래 그림 중 왼쪽이 Below Icon을, 오른쪽이 Badge를 선택한 화면입니다.


9. Height : 앱 알림 내용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메뉴로 높이의 최소값은 0, 최대값은 240입니다. 240보다 높은 숫자를 입력해도 되지만 그럴 경우 앱 알림 아이콘이 안보이게 됩니다.


 Height 값을 240으로 해 놓고 잠금화면의 앱 알림 아이콘을 터치하면 앱 알림 내용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더 Privacy 합니다.^^



아이폰 상단바에 앱 알림 아이콘을 띄워주는 OpenNotifier Beta - tateu 트윅만큼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