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을 테마로 제작한 애플워치, 일명 푸틴워치

엠스블로그 2015. 8. 12. 16:32
반응형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Vladimir Putin)의 서명이 들어간 '푸틴워치'라 불리는 애플워치를 소개합니다. 이탈리아의 Perna Penna사가 제작하고 러시아 보석 브랜드 Caviar에서 판매하는 이 애플워치는 금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한정판으로 999개만 제작해 판매한다고 합니다. 푸틴 워치의 가격은 러시아 돈으로 197,000루블, 달러로 환산하면 약 $3070 입니다. 아래는 푸틴 워치라 불리는 애플워치의 사진들인데요. 한번 구경해 볼까요?


 푸틴 워치


이밖에도 러시아 혁명가 레닌, 16~17세기 러시아 황제 표트르 대제를 위한 애플워치도 제작해 판매 중 인데요. 가격은 둘 다 187,000루블(약 $2,900)입니다.


▼ 레닌 워치


▼ 표트르 대제 워치


Caviar는 지난해 6월에도 '캐비어 수프레모 푸틴(Caviar Supremo Putin), 일명 푸틴폰이라 불리는 아이폰5S를 한정판으로 44개를 제작해서 판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아이폰6를 푸틴폰으로 제작해 189,000루블(약 $2,95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Caviar 홈페이지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CNN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