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겸 휴대용 보조 배터리, Pod for Apple Watch 구입 후기

엠스블로그 2015. 8. 14. 03:00
반응형


애플워치를 위한 충전 거치대 겸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장만했습니다. 이름은 'Pod for Apple Watch' 인데요. 이 제품은 스마트워치 악세사리 및 모바일 기기 보조 배터리, 케이블 등을 판매하는 미국의 Nomad사에서 출시한 애플워치용 휴대용 보조 배터리입니다. 



애플워치를 사용하면서 거치대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은 늘 있었는데, 충전거치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도 있다는 매리트 때문에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Pod for Apple Watch 배터리 용량은 1800mAh인데요. 


애플워치를 4번까지 완전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배터리 용량만으로 단순계산해보면 애플워치 42mm(배터리-246mAh)는 약 7번, 애플워치 38mm(배터리-205mAh)는 약 9번 정도 충전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네요.(이 부분은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확인해볼게요.^^) 


제품의 색상은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 종류이며, 제가 산 제품은 스페이스 그레이 제품입니다. 



아래의 Nomad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015.8.14. 기준으로 지금 주문한 제품들은 830일부터 배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했을 당시 730일부터 배송을 시작한다고 했는데, 택배로 받기까지 2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한국까지 국제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할 필요는 없으나, 배송비 $10가 추가로 부담됩니다. 


아래는 어제 받은 Pod for Apple Watch 택배인데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습니다. '혹시 다른 제품을 보내준거 아니야?' 하고 말이죠..^^



택배를 뜯어보니 NOMAD 마크가 보이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다행이 Pod for Apple Watch가 들어 있었습니다. 색상도 주문했던 스페이스 그레이가 맞구요. ^^ 상자 안에는 거치대 겸 보조 배터리(동그란모양)와 케이블이 들어 있었고 사용 설명서는 없었습니다.



'짠~' Pod for Apple Watch는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올 정도로 작고 아담했습니다. Nomad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로 보던거와는 다르게 정말 작아보였습니다. 


그러면서 한가지 든 생각은 '이 안에 기~~다란 애플워치 케이블이 다 들어간단 말이야?'



Pod for Apple Watch를 상자에서 꺼내고 상자 안의 바닥을 보니 영어로 뭔가가 적혀 있었는데요. 



Pod for Apple Watch의 윗 뚜껑을 잡고 돌려서 연다.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을 Pod for Apple Watch 안에 말아 넣는다. 

열었던 뚜껑을 다시 닫는다. 


우선 Pod for Apple Watch의 윗 뚜껑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이 분리 되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이 붙었다 떼어졌다 하면서 뚜껑이 분리/결합 됩니다. 



설명대로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뒤 돌돌 말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이 정갈하게 잘 말려 있는 그림을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그렇게 따라 하기는 힘들었습니다.^^;;



최선을 다해 말아봤지만 너저분 하네요. ^^;;;



다시 뚜꺼을 닫고 애플워치를 위에 올려 놓으니, 자동으로 충전 시작~!



애플워치를 올려 놓아도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옆면에 보이는 버튼을 눌러보세요. 위와 같이 불빛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 될 겁니다. 


만약, Pod for Apple Watch의 배터리가 다 되어서 충전이 필요할 경우, Nomad 케이블을 연결해 충전하면 됩니다. 



그러나 Nomad 케이블은 상당히 짧아서 불편한데요. 충전단자가 안드로이드폰과 같아 안드로이드 충전 케이블로도 충전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가지 흠이라면 Pod for Apple Watch의 특성상 링크브레이슬릿 밴드 애플워치는 충전을 하려면 밴드를 분리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Pod for Apple Watch를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팁 한가지 알려드릴까요? ^^ 15% 할인 받는 방법인데요. 조금의 인내심이 필요한 방법입니다. 




 Pod for Apple Watch 15% 할인 쿠폰 받기


STEP1. Nomad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의 Help를 클릭한 뒤 Sign Up을 클릭해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양식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STEP2. 회원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한 뒤 Pod for Apple WatchAdd to Bag 합니다. 그리고 2~3일 정도 기다립니다. 이때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기다려야하니까요. ^^



STEP3. 2~3일 정도 기다리다 보면 Nomad 홈페이지에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오는데요. Chuck이라는 사람이 보낸 제목이 "Hey 사용자명, can I make you a deal?"이라는 메일입니다. 


메일로 보내준 쿠폰 코드를 주문할 때 입력하면 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 쿠폰 코드는 24시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Pod for Apple Watch 구입 후기였습니다. Pod for Apple Watch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휴대성과 편리성인데요. 충전도 하고 거치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