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6s플러스를 맨손으로 구부러뜨리는 UFC 선수, Luke Rockhold

엠스블로그 2015. 10. 4. 16:44
반응형



스마트폰 보증 수리 전문업체인 '스퀘어트레이드(SqureTrade)'가 2011년 스트라이크포스 미들급 챔피언을 지낸 UFC 미들급 선수, Luke Rockhold와 함께 아이폰6s아이폰6s플러스의 내구성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이 실험이 꽤 흥미로웠던 이유는 격투기 선수 발과 손으로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를 파괴했다는데 있습니다. 일반인이 따라할 수 없는 파괴력을 지닌 Luke Rockhold 선수의 발과 손의 힘은 대단했는데요. 이 실험의 비교군으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도 참여했습니다. 


먼저 Luke Rockhold의 발을 이용한 파괴 테스트에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가 차례대로 참여했는데요. 한 사람이 무릎을 꿇고 앉아 아이폰을 들고 있으면 Luke Rockhold 미들킥으로 아이폰을 날려버리는 테스트입니다. 이 실험에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아이폰6s아이폰6s플러스 모두 완벽하게 파괴되었는데요.


'7000시리즈 알루미늄을 사용한 아이폰6s아이폰6s플러스도 파괴되는구나'라는 생각보다는 'Luke Rockhold의 미들킥이 상당히 세구나, 맞으면 골로 가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번째는 Luke Rockhold가 맨 손으로 아이폰6플러스아이폰6s플러스를 구부러뜨리는, 일명 벤드게이트 실험입니다. 아이폰6플러스는 두 손으로 잡고 힘을 주자마자 구부러진 반면, 아이폰6s플러스는 구부러뜨리는데 상당한 시간과 힘이 필요했습니다. 놀라운건 아이폰6s플러스도 맨 손으로 구부러뜨렸다는 것.



아이폰6s아이폰6s플러스를 구부러뜨리기 위해서는 77~82kg(170~180 파운드)의 압력이 필요한데요. Luke Rockhold 선수의 악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 실험이었습니다. 아래는 스퀘어트레이드가 Luke Rockhold와 함께 촬영한 아이폰6s & 아이폰6s플러스 파괴 테스트 영상입니다. 



저 선수와 악수할 때 손 조심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캡쳐 - youtub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