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유튜브 영상 오디오 음원을 MP3 파일로 추출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10. 22. 22:53
반응형


유튜브 영상의 오디오 음원을 MP3 파일로 추출해 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convert2mp3.net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유튜브 영상의 URL 주소만 알고 있으면 가능합니다. 




 유튜브 영상 오디오 음원을 MP3 파일로 추출하는 방법


Step1. MP3 파일로 추출하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



Step2. http://convert2mp3.net/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그리고 복사한 유튜브 영상 URL 주소를 아래 그림이 가리키는 곳에 입력하고 convert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3. 잠시 기다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artist, name에 자신이 입력하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artist, name에 입력한 내용이 파일 이름이 됩니다.)



Step4. MP3 추출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Download 버튼이 나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유튜브 영상의 오디오 음원을 MP3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음원 파일은 mp3 외에 m4a, aac, flac, ogg, wma  다른 형식의 파일로도 추출할 수 있는데요. 파일 형식 선택은 Step2 과정에서 하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