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프로그램 설치없이 IP 우회 접속하는 방법, KCSC Warning 불법유해사이트차단 뚫기

엠스블로그 2015. 10. 22. 22:16
반응형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라는 웹페이지를 본 적 있나요? KCSC(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웹페이지가 불법·유해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심의를 거쳐 아래와 같이 사이트를 차단합니다. 구체적인 차단 기준은 모르겠으나, 해외에서는 별탈없이 잘 접속되는 사이트가 한국에서는 접속되지 않는 사이트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국내에서 접속해야만 하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없이 IP 우회 접속하는 방법-KCSC 불법유해사이트차단 뚫기


1. http://www.1proxy.de/ 이용하기


위 사이트를 접속하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URL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보입니다. 그 곳에 불법·유해 사이트로 차단된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고 Browse! 를 클릭하면 장상 접속됩니다.




2. 구글번역 URL 이용하기

아래는 구글 번역 URL 주소 입니다. 아래의 구글 번역 URL 주소의 마지막 부분에 불법·유해 사이트로 차단된 사이트의 주소를 붙여 넣습니다.



예를들어 접속하고자 하는 불법유해차단 웹페이지 주소가 http://abc.def 라고 할 경우, 인터넷 주소창에 아래와 같이 URL을 입력한 후 http://abc.def 사이트를 접속하면 정상 접속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depth=1&hl=ko&prev=search&rurl=translate.google.co.kr&sl=en&u=http://abc.def


참 쉽죠?^^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은 Zenmate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IP 우회 접속을 통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차단한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는데요.(관련글) 프로그램 설치를 원치 않는 분들은 위 2가지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