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화웨이 넥서스6P의 벤드 테스트, 스크래치 테스트, 가열 테스트 결과는?

엠스블로그 2015. 10. 31. 07:47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아직까지 큰 관심은 없는지라 제품이 어떻다, 저떻다 기사나 글이 나와도 관심있게 잘 보진 않는데요. 그러나 국내 전파인증을 완료한, 국내 출시를 앞둔 화웨이의 넥서스6P에 대한 글과 영상이 오늘 9to5mac에 올라왔기에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유튜브 채널 JerryRigEverything이 올린 넥서스6P의 벤드(휘어짐), 스크래치, 가열 테스트 영상인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넥서스6P'아이폰6플러스보다 쉽게 구부러뜨릴 수 있었으며, 아이폰5보다 스크래치에 약하다' 입니다. 또한 라이터로 액정을 가열하는 테스트에서는 가열 후 액정에 생긴 반점이 사라지지 않는 등 실망스러운 점이 많았는데요. 


그러나 벤드게이트 테스트의 경우 넥서스6P의 액정에 이미 스크래치 나고 깨진 상태였기 때문에 아이폰6플러스보다 쉽게 구부러뜨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액정이 멀쩡한 넥서스6P의 경우 구부러뜨리기가 쉽지 않음을 아래의 트위터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크래치와 가열 테스트 결과는 아쉽기는 하네요. 참고로 넥서스6P의 가격은 용량별로 32GB$499, 64GB$549, 128GB$649이며, 국내 출시가 확정되면 아래의 링크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9to5mac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