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탈옥없이 iOS9.0 - iOS9.3 아이폰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제거해 실행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6. 3. 27. 15:57
반응형


iOS 9.0 - iOS 9.3 버전의 아이폰에서 AssistiveTouch를 이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아이폰 실행 속도가 약간 빨라진 듯한 느낌도 주는데요. iOS 9 버전의 일종의 버그인듯 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탈옥없이 iOS9.0 - iOS9.3 아이폰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제거해 실행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Step1. 아이폰의 설정>일반>손쉬운 사용>AssistiveTouch로 이동해 AssistiveTouch 버튼을 켭니다.



Step2. 그리고 화면에 생긴 AssistiveTouch버튼을 화면 하단 오른쪽 구석으로 이동합니다. 



Step3. 홈화면을 아래로 잡아당겨 Spotlight 화면이 나오게 합니다. 그리고 다시 화면 중앙을 터치해 홈화면으로 돌아 갑니다. 



Step4. Step2와 Step3 과정을 10번 정도 반복합니다. 그리고 홈화면의 앱을 실행해 보면 아이폰의 시스템 애니메이션이 완전히 제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설정>일반>손쉬운 사용>동작 줄이기와는 조금 다른데요. 동작 줄이기보다 훨씬 간결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오히려 동작 줄이기는 애니메이션이 있어 보이네요.^^ 아래는 AirShou 앱으로 iOS 9.3 아이폰6s플러스의 화면을 녹화한 영상인데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사라진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다시 살리는 방법은 아이폰을 재부팅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