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iOS9.0 - iOS9.3 아이폰용 종합 에뮬 게임 앱, Happy Chick 설치 및 활성화(인증)하기

엠스블로그 2016. 3. 28. 01:42
반응형


게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닌텐도(NDS), 게임보이(GBA), MAME, 패밀리컴퓨터(FC) 등 에뮬레이터 게임 앱 아실 겁니다. 저도 블로그에서 NDS4iOS와 GBA, PPSSPP 등 에뮬 앱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앱은 모든 에뮬레이터 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종합 에뮬 게임 앱, Happy Chick 입니다. 



탈옥 여부와 상관 없이 iOS 9.0 ~ iOS 9.3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설치 가능한데요. 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대박 앱이 될 겁니다. 단, Happy Chick 앱 설치 전 아래의 주의사항은 꼭 읽어보기 바랍니다.




 Happy Chick 앱 설치 전 주의사항

애플에서 안전성 검증을 마친 앱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가 아닌 아래의 방법으로 앱을 설치해 사용하는 것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앱 사용과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본인의 몫임을 밝혀둡니다. 




 iOS 9.0 - iOS 9.3 종합 에뮬 게임 앱, Happy Chickappy Chick 설치하기


Step1. Happy Chick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WeChat 앱이 필요한데요. WeChat 앱을 사용해 본적 없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WeChat 앱을 다운로드한 다음 등록 합니다.



Step2. 화면 상단 오른쪽의 + 를 터치하고 친구 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Xiaojigame을 검색해 팔로우 합니다.



Step3. 팔로우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화면 하단의 iOS 版下载를 터치하고 ☞立即下载를 터치합니다.



Step4. 화면 상단 오른쪽의 를 터치하고 Safari에서 열기를 터치합니다. 



Step5. 사파리 화면이 아래와 같이 나오면 Step1 또는 Download link 2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팝업창의 설치를 터치하면 아이폰 홈화면에 Happy Chick 앱이 설치됩니다. 


Step6.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Maanshan Zhongyao Network Techn...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Maanshan Zhongyao Network Tec...를 터치하고 팝업창의 신뢰를 터치합니다. 



Step7. 다시 사파리로 돌아와 아래 그림과 같이 Step 3을 터치하고 팝업창의 열기를 선택하면 Happy Chick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Happy Chick 앱 사용법 및 게임 다운로드하기


Happy Chick 앱 실행 화면 하단에는 5개의 메뉴가 있는데요. FindGame에서는 게임을 검색할 수 있으며, Category에서는 에뮬별, 게임 종류별로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My Games 메뉴에서는 사용자가 다운로드 받은 게임목록을 볼 수 있으며, 게임 목록을 터치하면 게임이 실행 됩니다. 



또한 My Games 메뉴 화면 상단 오른쪽의 (↓)를 터치하면 현재 다운로드 중인 게임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게임 다운로드는 FindGame 메뉴 또는 Category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고 싶은 게임 목록을 터치한 다음 화면 오른쪽에 보이는 ()를 터치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종합 에뮬 게임 앱, Happy Chick 설치 및 사용법, 게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은 게임 파일을 Happy Chick 앱 안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거 물건이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