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슬림한 맥북 에어 가방, 아트뮤 ST 후기

엠스블로그 2016. 5. 31. 23:26
반응형


얼마전 13인치 맥북 에어를 위한 가방을 하나 구입했다. 이름은 아트뮤 충격방지 노트북 가방 세띠. 줄여서 아트 ST라고도 하는 것 같다. 가방을 고를때 눈여겨 봤던 점은 어깨끈이 있어야하고 슬림해야한다는 것이었는데 이것을 모두 만족하는 가방이 아트뮤 ST였다. 



이 가방의 특징은 어깨끈도 있으면서 손잡이가 숨겨져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앞주머니도 있어 조그마한 물건들도 수납할 수 있다. 안감은 부드러운 재질이지만 앞주머니는 그렇지 않았다. 



그밖에 손잡이 안쪽에는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사이즈는 여러개가 있는데 13인치 맥북에어에 맞는 사이즈는 아트뮤 ST-123아트뮤 ST-134 이렇게 2가지가 있는데 아트뮤 ST-123의 경우 13인치에 딱 맞는 사이즈이며, 아트뮤 ST-134는 약간 여유가 있는 사이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사이즈는 아트뮤 ST-134. 



위의 사진이 그것인데 맥북 에어에 케이스를 씌운 것을 고려해서 약간 여유가 있는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아트뮤 ST-123을 사도 괜찮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뭐니뭐니 해도 제일 중요한 것은 가격인데 아트뮤 ST 가방의 가격은 2만원 후반대. 사실 가격을 보고 퀄리티는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 맥북에어 가방을 찾고 있다면 아트뮤 ST를 추천한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