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아이폰 페이스북 메신저 앱으로 축구 게임하기

엠스블로그 2016. 6. 17. 06:24
반응형


지난번에 페이스북 메신저 앱으로 농구 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관련글) 이번에는 축구 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진짜 축구 경기를 하는 것은 아니구요. 축구공 트래핑을 얼마나 많이 하는지를 겨루는 단순한 게임인데요. 아래의 동영상을 보면 어떤 게임인지 이해가 빠를 겁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앱으로 축구 게임하기


Step1. 페이스북에서 농구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Messenger 앱을 검색해 다운로드 합니다. 



Step2. Messenger 앱을 실행한 다음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의 '사람 및 그룹 검색' 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고 대화를 시작합니다.



Step3. 아이폰 키보드 자판을 이모티콘으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이모티콘 중 구공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Step4. 아래 그림처럼 화면 속 구공 터치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축구공 트래핑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화면 아래에 위치한 축구공을 터치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축구공을 어떻게 터치하느냐에 따라, 트래핑 갯수가 올라갈수록 축구공 컨트롤이 달라지는데요. 농구 자유투 게임만큼이나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네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