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에 닌텐도DS 에뮬 nds4ios 설치하기

엠스블로그 2013. 9. 5. 00:59
반응형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에 닌텐도DS 에뮬 nds4ios 설치하기

 

 

 

어플명 : nds4ios

크기 : 12.2MB

다운로드 : http://nds4ios.angelxwind.net/i/?page/downloads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에서 닌텐도DS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탈옥 ios기기에서 하는 방법과 순정 ios기기에서 하는 방법 2가지 입니다.



●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설치 방법

STEP1. 시디아-Manager-sources를 터치합니다.



STEP2. 화면상단의 Edit→Add를 누른 후 팝업창에 아래의 사이트 URL을 입력한 후 Add Source를 터치합니다.


>>>    http://cydia.angelxwind.net/



소스가 추가되면 아래의 그림처럼 Sources 화면에 aXw-Repo라는 소스가 추가된 것이 보입니다.



STEP3. 시디아-search에서 nds4ios를 검색하면 아래 그림처럼 2가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그 중 nds4ios (Stable)을 설치하면 됩니다.





● 순정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설치 방법

STEP1.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의 사파리로 아래의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    http://nds4ios.angelxwind.net/i/?page/downloads


STEP2. 접속한 뒤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면 아래그림과 같이 날짜를 2013년 7월 16일 이전으로 변경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iOS 기기의 설정-일반-날짜와 시간으로 들어가서 자동으로 설정을 비활성화 시킨 뒤 날짜를 변경합니다.


 

STEP3. 화면을 좀 더 아래로 내려보면 아래의 왼쪽 그림과 같은 파란 버튼(Install nds4ios)이 보입니다. 그것을 터치한 뒤 설치를 터치합니다.



STEP4. 그러면 아이폰 홈화면에 아래와 같이 nds4ios 어플이 설치됩니다.



STEP5. 설치가 완료된 후 iOS 기기의 설정-일반-날짜와 시간에서 자동으로 설정을 다시 활성화 시켜 날짜와 시간을 원래대로 돌려 놓아도 됩니다.


설치된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까지 닌텐도DS 에뮬레이터, nds4ios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게임(에뮬)은 따로 설치를 해야 합니다. ^^ 게임파일 설치 방법은 여기를 (참고) 하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