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탈옥없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 iTransmission 어플 설치하기

엠스블로그 2013. 10. 25. 01:23
반응형

탈옥없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 iTransmission 어플 설치하기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서 토렌트 파일로 영화·드라마·예능프로 보는 방법-



어플명 : iTransmission

크기 : 7.35MB

다운로드 주소 : http://emu4ios.weebly.com/ -->> http://emu4ios.net


오늘 소개할 어플은 iTransmission 입니다. 이 어플은 탈옥한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서 토렌트파일을 사용하기 위해 시디아 트윅으로 설치해 사용해 왔었는데요.


이제는 탈옥하지 않고도 이 어플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탈옥없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 iTransmission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어플의 주된 기능은 토렌트파일을 열어 동영상을 다운받는 것입니다. 동영상 특성상 파일 용량이 크므로 파일 다운로드는 와이파이를 이용해 다운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iTransmission 어플 설치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iTransmission 어플 설치 방법

STEP1. 이 어플을 설치하려면 날짜와 시간을 2013년 7월 16일 이전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설정-일반-날짜와 시간으로 들어가 자동으로 설정을 비활성화 한 뒤 날짜와 시간을 변경합니다. 



STEP2. 아래의 사이트를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의 사파리로 접속합니다.


>>>    http://emu4ios.weebly.com/ -->> http://emu4ios.net


STEP3. 상위 메뉴 중 Downloads를 터치한 다음 Applications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iTransmission화면 하단의 INSTALL을 터치합니다.




STEP4. 그러면 화면에 응용프로그램 설치여부를 묻는 창이 뜹니다. 설치를 터치하면 홈화면에 iTransmission 어플이 설치됩니다.



홈화면에 iTransmission 어플이 설치되었습니다. ^^



iTransmission 어플이 튕김현상 없이 정상적으로 잘 실행되면 아까 수정했던 날짜와 시간을 제대로 돌려놓습니다(설정-일반-날짜와 시간-자동으로 설정 활성화). 반드시 제대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 후 날짜와 시간을 돌려놓으세요. 



● iTransmission 어플 이용 방법



하단의 메뉴 중 화살표로 표시한  +  메뉴가 주된 기능을 합니다. 


+ 버튼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는데요. 토렌트 파일을 어디로부터 가져올지 묻는 팝업창입니다. 



아래는 Web / Magnet / URL 을 차례대로 눌러본 화면입니다.



위 3개의 방법 중 편한 것으로 토렌트파일을 iTransmission에 넣으면 됩니다. 


또한, 사파리를 실행한 다음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거나 보고보고 사이트를 이용해 토렌트 파일을 구할 수도 있는데요. 



위 그림의 토렌트 파일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상단의 'iTransmission'에서 열기를 터치하면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iTransmission'에서 열기를 터치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토렌트 파일을 길게 누른 뒤 복사하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iTransmission 어플을 실행한 다음 + 버튼을 터치하고 URL을 터치한 다음 복사한 URL붙여넣기 하면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토렌트 파일 구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 파일 쉽게 구하는 방법]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