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 사이트, 박근핵닷컴

엠스블로그 2016. 12. 3. 21:03
반응형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안 표결의견을 국회의원에게 직접 물을 수 있는 "박근핵닷컴"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박근핵닷컴은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을 요청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12월 9일에 있을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 표결 결과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어떤 국회의원이 탄핵안에 찬성했는지 반대했는지 의사를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표결이 있기 전,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에 국회의원들은 어떤 의사를 갖고 있는지 박근핵닷컴을 이용해 국회의원 응답을 들어야 않을까요?


12월 3일 오후 8시 현재, 대통령 탄핵한에 대한 국회의원의 응답현황은 찬성 96명, 반대 3명, 무응답 201명인데요. 정당별 자세한 응답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탄핵안 가결까지는 찬성 국회의원 200명이 필요한데요. 지지하고 있는 국회의원이 탄핵안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묻고 싶다면 지금 박근핵닷컴을 통해 탄핵을 요청해 보세요.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대통령 탄핵 요청하기


1. https://parkgeunhack.com/ 사이트에 접속한다.


2. 탄핵을 요청할 의원을 검색한다.


3. 이름, 한줄 메세지, 이메일 등을 작성한 후 탄핵청원보내기 버튼을 클릭한다.


이렇게 보낸 이메일을 국회의원이 열어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을 보게 되는데요. 찬성 합니다 또는 반대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박근핵닷컴에 국회의원의 의사표시가 반영됩니다. 


또한 박근핵닷컴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정당별 국회의원 주소, 연락처, 이메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찬성한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반대한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궁금하다면 박근핵닷컴의 정당별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보세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