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

경찰지구대를 제발로 찾아간 만취한 음주운전자 영상

엠스블로그 2016. 2. 3. 23:38
반응형


만취한 음주운전자가 경찰지구대를 직접 운전해서 찾아와 잡힌 웃지못할 해프닝이 있었는데요. 어찌된 일일까요?^^ 사건은 이랬습니다. 


지난달 26일 충북 청주상당서 분평지구대의 주차장에 의문의 자동차 한대가 들어와 순찰차 주차구역에 주차를 합니다. 그리고 한동안 움직임없이 계속해서 머물게 되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경찰들이 운전석 쪽으로 이동해 만취한 운전자를 데리고 나오면서 자동으로 음주운전자를 검거(?)하게 되는데요. 어리둥절한 만취 운전자가 경찰지구대에 주차한 이유는 다름아닌 "경찰지구대 주차장이 공터인줄 알았다."였습니다.


자꾸 이렇게 제 발로 찾아와주시면...... 감사합니다 (꾸벅)

Posted by 경찰청(폴인러브) on 2016년 2월 1일 월요일


그래서 술은 적당히 마셔야 합니다.^^ 물론 차를 끌고와서 술을 마셨다면 운전대를 잡으면 안되구요! 이번 해프닝을 접한 경찰청은 2월 1일 페이스북 계정에 동영상과 함께 아래의 글을 남겨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자꾸 이렇게 제 발로 찾아와주시면...... 감사합니다 (꾸벅)



한편 이번 일을 보면서 3년 전 개그맨 유세윤이 음주운전으로 경찰서를 찾아 자수한 일도 떠올랐는데요.(관련기사) 당시 면허 취소 처분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 0.118이었던 그가 경찰서를 찾아간 이유는 "양심의 가책을 느껴 죄송한 마음에 가게 됐다"였습니다. 이를두고 일각에서는 "역시 '뼈그맨'이다."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아까도 얘기했지만 이래서 술은 적당히 마셔야 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