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iOS 9.3.5 버전 아이폰4s를 iOS 8.4.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7. 8. 23. 23:46
반응형


요새는 아이폰4s를 가지고 노는 시간이 많네요.^^ 오늘은 iOS 9.3.5 버전 아이폰4s를 iOS 8.4.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iOS 9.3.5 버전 아이폰4s를 iOS 8.4.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


Step1. 아이폰4s를 다운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탈옥을 먼저 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iOS 9.3.5 버전 아이폰4s를 탈옥합니다.^^




Step2. 탈옥이 완료 되었다면 아이폰4s를 iOS 6.1.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합니다. 다운그레이드 방법 역시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Step3. iOS 6.1.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되었다면 아이폰4s를 전원연결하여 충전합니다. 그리고 와이파이를 켜고 연결합니다. 



Step4. 충전 중인 아이폰4s의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면 iOS 8.4.1 버전 펌웨어가 다운로드 중인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완료 후 지금 설치를 누르면 아이폰4s가 iOS 8.4.1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Step5. 업데이트 완료 후 충전 중인 아이폰4s의 전원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iOS 8.4.1 버전 아이폰 사용 시 주의사항


위에서 봤듯이 아이폰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 충전을 하면 최신 iOS 버전이 아이폰에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즉, iOS 8.4.1 버전 아이폰4s를 와이파이에 연결하고 충전을 하면 iOS 9.3.5 버전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되는데요. 이것을 방지하려면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위 링크를 아이폰4s 사파리에서 접속합니다. 그리고 화면 중앙의 <Download>를 터치하면 프로파일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요. tvOS 11 Beta Software Profile을 설치한 후 재시동합니다.



그러면 더이상 아이폰의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새로운 iOS 버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화면이 나오지 않고 전원을 연결해도(충전을 해도) 새로운 iOS 버전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