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iOS 6.1.3 버전 탈옥 아이폰4s에서 카카오톡 사용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7. 8. 26. 03:00
반응형


iOS 6.1.3 버전 아이폰4s에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해 보면 위 그림처럼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팝업창이 나타나면서 카카오톡이 종료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탈옥한 아이폰이라면 iOS 6.1.3 버전 아이폰4s에서도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iOS 6.1.3 버전 탈옥 아이폰4s에서 카카오톡 사용하는 방법


Step1.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2. 탈옥 아이폰4s에서 Cydia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iFile을 설치합니다.



Step3. 아이폰의 설정에 들어가서 에어플레인 모드를 켭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에어플레인 모드를 켜지 않고 iFile을 실행하면 튕기기 때문입니다. 



Step4. iFile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iFile 등록 실패 팝업창이 나타나는데요. 팝업창이 나타난 이후부터는 에어플레인 모드를 꺼도 됩니다. 



Step5. iFile에서 /var/mobile/Applications/KakaoTalk/KakaoTalk.appp으로 이동한 뒤 Info.plist 파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텍스트 뷰어를 선택합니다. 

 


Step6. 화면을 조금만 내려보면 아래와 같이 4.6.9 라는 숫자를 볼 수 있는데요. 이 숫자를 카카오톡 최신버전의 숫자로 바꾸고 저장합니다.(카카오톡의 최신버전은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한 후 버전 업데이트 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7.08.26. 기준 최신 버전은 6.4.2 입니다.^^)



Step7. 아이폰4s를 밀어서 전원끄기 합니다. 그리고 다시 전원을 켭니다. 



Step8.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업데이트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고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6.1.3 버전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