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사용중인 데이터 그대로 iOS 9.1에서 iOS 9.0.2로 다운그레이드 하기

엠스블로그 2015. 10. 28. 23:10
반응형


중국의 iOS 8 완전툴옥툴 개발팀, TaigTaig Pro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원래 iOS 9.1 버전을 iOS 9.0.2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려면 기기 DFU 초기화 아이튠즈로 iOS 9.0.2 버전 펌웨어 복원 백업 복원의 과정을 거쳐야하지만, Taig Pro를 이용하면 그럴필요없이 간단하게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전화, 메시지, 사진, 음악, 앱 등 사용중인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


단, iOS 9.0.2 APTicket(Apple signing Status) 서버가 열려 있을 때까지만 가능하며, APTicket 서버가 닫히면 다운그레이드가 되지 않습니다.




 Taig Pro로 iOS 9.1 버전을 iOS 9.0.2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기

Step0. 다운그레이드하기 전 기기의 백업은 필수입니다. 백업을 먼저 진행합니다.



Step1. PC에서 http://www.taigpro.com/을 접속한 후 Setup_TaigPro2.0.0.50274_taigpro.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Step2.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그레이드할 기기의 iOS 9.0.2 버전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3. 다운그레이드할 기기의 설정>iCloud>나의 iPhone 찾기로 이동해 나의 iPhone 찾기를 끕니다.



Step4. PC와 다운그레이드할 기기를 연결한 후 Taig Pro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버튼을 클릭해 iOS 9.0.2 펌웨어 파일을 엽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진행과정이 보이는 팝업창이 뜨는데요. 100%가 되면 파란색 버튼이 나옵니다. 그것을 클릭해 줍니다.




Step5. 아래와 같이 iOS 9.0.2를 선택하고 하단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운그레이드 과정이 진행되는데요. 다운그레이드 과정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화면 하단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그레이드 작업이 완료됩니다.


iOS 9.1 버전이 1022일에 배포됐기에 iOS 9.0.2 버전의 APTicket 서버가 닫힐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 빠르면 1029일, 늦으면 115일 이후에는 iOS 9.0.2 APTicket 서버가 닫힐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탈옥을 생각 중인 분들은 서버 문 닫기 전,  다운그레이드  탈옥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