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iOS7.1.2 탈옥툴, Pangu v1.2.1 윈도우버전 업데이트

엠스블로그 2014. 8. 13. 10:34
반응형



2014년 8월 12일, iOS7.1.2 완전탈옥툴 윈도우 버전 Panug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Pangu v1.2가 올라온지 3일만에 급하게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맥 버전 Pangu v1.2는과는 상관 없는 윈도우 버전 Pangu v1.2.1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윈도우 버전 Pangu v1.2.1에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개선하였습니다.



윈도우 버전 팡구 탈옥툴 충돌 문제 개선



Pangu v1.2부터 탈옥툴에 AFC2가 포함되어 탈옥이 되기 때문에 시디아에서 Apple File Conduit "2"를 설치하지 않아도 아이펀박스에서 애플기기의 내부폴더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윈도우 버전 Pangu v1.2로 탈옥한 애플 기기의 AFC2가 윈도우 프로그램과 충돌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하여 이번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윈도우 버전 Pangu v1.2 로 탈옥하여 문제없이 잘 사용중이라면 계속 사용하면 되겠고, 아직 탈옥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최신버전인 Pangu v1.2.1로 탈옥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윈도우 버전 Pangu v1.2 로 탈옥하여 잘 사용중이라면 굳이 이번 업데이트 버전으로 재탈옥해야할 필요가 있을까 하네요. 그래도 찝찝하다 생각드는 분들은 윈도우 버전 Pangu v1.2.1로 재탈옥하세요.^^


탈옥툴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해 윈도우 버전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http://pangu.io/



탈옥이 처음인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OS7.1.2 완전탈옥툴 Pangu v1.2 내용 정리 및 사용법(참고)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